널 어디로 분류하면 좋을까

[NBC 뉴스 번역] 뉴욕 지하철 브루클린 36번가역 총기 난사 사건 (2022년 4월 12일)

두윤팔 2022. 4. 13. 08:46
728x90
반응형
SMALL

 

[원문 기사]

 

브루클린 지하철 탑승객 최소 10명이 방독면과 녹색 건설 조끼를 착용한 한 남성이 총격을 가해 총격을 가하기 전에 러시아워 군중을 혼란스럽게 하기 위해 열차 차량에 연기통을 던졌다고 관리와 법 집행 소식통이 말했습니다.

오전 8시 30분경 선셋 파크의 36번가와 4번가 역에서 맨해튼으로 향하는 N 열차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 이후 발생한 혼란으로 최소 19명의 스트랩걸이가 부상을 입었습니다. 총격범은 9시간 후에도 여전히 풀려난 상태였습니다.

수사에 가까운 한 소식통은 그의 총이 막혀 더 이상의 인명 손실을 막을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소식통과 관리들은 연기 용기와 폭죽이 든 가방과 마찬가지로 현장에서 무기가 회수되어 뉴욕시 대중 교통 탑승객에 대한 계획적 공격 이론에 더욱 신빙성을 부여했다고 말했습니다.

 
 
 
6:23
지하철 총격 사건에 대한 최신 정보: 용의자 확인, U-Haul 발견, 29명 부상
aw 집행 당국은 브루클린 지하철 총격 용의자와 연결된 U-Haul을 임대 한 남자를 식별했다고 믿습니다. 여기까지 그들이 그 남자에 대해 알고 있는 것입니다. NBC 뉴욕의 마일즈 밀러와 조나단 디엔스트가 보도했습니다.

법 집행의 고위 관리는 당국이 용의자로 생각되는 남성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그를 식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Gravesend의 Kings 고속도로에서 용의자와 연결되었을 수 있는 아리조나 번호판이 있는 U-Haul 밴을 발견했습니다. 여기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이 있습니다.

경찰은 U-Haul을 임대한 남자의 신원을 확인한 것으로 보고 소식통은 NBC New York에 말했습니다. 경찰은 그가 공격을 수행한 사람과 동일한지 여부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이 남성은 펜실베니아와 위스콘신과 관련이 있으며 이들 주에서 과거 범죄 기록이 있고 뉴욕과도 관련이 있다고 법 집행 소식통은 전했다.

소식통에 따르면 이 남성은 번호판 판독기 데이터와 기타 정보를 바탕으로 월요일 펜실베니아에서 뉴욕까지 렌트 밴을 몰고 간 것으로 보인다고 소식통은 전했다. 수사관들은 화요일 오전 5시부터 밴이 주차된 곳 근처에서 한 남성이 밴에서 나오는 지하철 공격자의 설명과 일치하는 것으로 보이는 비디오를 입수했습니다.

 
 
 
7:12
브루클린 지하철 총격범이 불꽃놀이와 함께 가방 뒤에 남겨둡니다.
경찰은 브루클린 지하철 총격 용의자와 그와 연루된 것으로 추정되는 U-Haul을 계속 찾고 있습니다. NBC 뉴욕의 마일즈 밀러와 조나단 디엔스트가 보도했습니다.

3명의 소식통은 촬영 당시 스테이션에 있는 MTA 감시 카메라가 작동하지 않았다고 전했다.

총상 피해자 중 5명은 중상을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상처의 특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즉시 명확하지 않았습니다. 사망자는 보고되지 않았습니다. 어떤 종류의 총이 사용되었는지 명확하지 않고 몇 발의 총알이 발사되었는지도 즉시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목격자들은 열차 전체에서 휘발유 냄새가 났고 MTA 소식통도 비슷한 냄새를 전했다고 전했다. 법 집행 소식통은 나중에 휘발유 스프레이 병이 발견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연기 용기와 기차의 끔찍한 비디오는 사건과 연결된 폭발 장치에 대한 초기 우려를 불러 일으켰지만 NYPD 국장 Keechant Sewell은 이른 오후 기자 회견에서 뉴욕 시민들에게 지하철 열차에 알려진 폭발 장치가 없다고 안심시켰습니다. 이 때의 도시.

부상자 10명 중 일부는 용의자와 같은 열차에 타고 있었다. 다른 사람들은 플랫폼에 있었다고 당국은 말했다. Sewell이 방독면을 쓰고 지하철 차량 바닥에 연기통을 던진 후 총격을 시작했다고 말할 때 기차는 여전히 움직이고 있었습니다.

기차는 다음 역인 25번가에서 멈췄습니다. 맨해튼행 N 열차가 승강장에 멈췄을 때 지하철 문에서 녹색 연기가 뿜어져 나오는 것이 보였다. 사람들이 달리고 피를 흘리는 것이 보였습니다. 총 29명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총격에 부상을 입지 않은 거의 24명의 희생자가 혼란에 대한 군중의 대응으로 부상을 입었습니다.

 
 
0:38
NYC 지하철 총격 사건: 휴대 비디오에서 통근자들이 지하에서 피하고 연기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화요일 아침 브루클린에서 지하철 총격 사건이 발생해 여러 명이 총에 맞았습니다. 휴대 전화 비디오에는 연기가 보이는 동안 통근자들이 플랫폼에서 뛰는 모습이 나와 있습니다. 비디오 크레딧: 윌 B. 와일드

다리를 절뚝거리며 기차에서 내리던 한 명의 스트랩걸이가 떨어져 동료 라이더들의 도움을 받아야 했습니다. 다른 사진에는 플랫폼에서 사람들이 피를 흘리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부상자 중 일부는 다음 역으로 피신하기 위해 다른 열차에 올랐다고 경찰 소식통은 전했다.

부상자들은 최소 3곳의 시립 병원으로 이송됐다. NYU Langone에는 21명의 환자가 있었지만 11명은 오후 중반까지 퇴원했습니다. Maimonides Medical Center는 최소 5명의 환자를 보고한 반면 NYP-Brooklyn Methodist는 보고했습니다. 환자들은 총상부터 연기 흡입, 골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태로 치료를 받았습니다.

적어도 한 사람은 외상과 관련되지 않은 부상을 입었습니다. 모두 살아남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그리워? 다음은 수행할 작업입니다.


뉴욕시 통합 피해자 식별 시스템(UVIS)은 브루클린의 36번가와 4번가 근처에 위치한 NYPD 활동에 대응하여 활성화되었습니다.
 
이벤트로 인해 영향을 받았을 수 있는 사람의 복지가 염려되어 연락할 수 없는 경우 311로 전화하십시오. NYC 외부에서는 212-639-9675로 전화할 수 있습니다.


일부 목격자들의 보고에 따르면 경찰은 그가 선로로 뛰어올랐을 수도 있다는 보고에 따라 지하철 터널을 수색하고 있었지만 총격범은 몇 시간이 지나도 그대로 남아 있었습니다.


MAP: 지하철 총격 사건이 발생한 곳

 

한 법 집행 기관 관계자는 희생자들의 연령대가 10대부터 중년까지 다양했다고 전했다. NYU Langone은 8명의 희생자를 받았으며 이 중 5명은 총상이나 파편 부상을 입었고 3명은 연기를 흡입했다고 밝혔습니다.

병원에서는 모두 생존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경찰은 용의자를 키 5피트 5인치, 170파운드의 남성으로 설명했습니다. 그는 녹색 조끼와 함께 회색 후드 스웨트셔츠를 입고 있었다.

경찰은 그가 혼자 행동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많은 소식통은 총격이 발생하기 직전 열차에서 분쟁이 벌어졌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동기에 대한 조사가 진행 중이지만 현재로서는 총격범에 대한 전면적인 추적이 수사관들의 최우선 과제입니다. 경찰은 말한다.

사진: 브루클린 지하철 총격 사건으로 여러 명이 다쳤습니다.

이전의
다음
1/8 _ _
전체 화면으로 이동
NBC 뉴욕

2022년 4월 12일 아침 러시아워가 최고조에 달했을 때 여러 명이 총에 맞거나 다친 후 경찰과 최초 대응자들이 뉴욕 선셋 파크의 브루클린 지역을 휩쓸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초기 단계에서 총격이 조직적인 공격으로 보인다고 말하지만 세부 사항이 발전함에 따라 많은 것이 빠르게 바뀔 수 있다고 경고합니다.

현시점에서 총격 사건은 테러 행위로 조사되지 않고 있다고 관계자들은 말했다.

MTA에 따르면 총격이 발생한 36번가 역은 2022년 2월 기준 평일 평균 약 9,000명이 이 역을 통과하고 있습니다. 도시 전역의 지하철 이용객이 급감한 전염병이 발생하기 전의 13,000번이었습니다.

당국은 비상 사태 동안 역 사이에 열차가 갇히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NYPD는 뉴욕 시민들에게 해당 지역을 피하고 긴급 차량과 지연을 예상할 것을 경고했습니다. 59번가에서 Atlantic Avenue까지 N/R 라인의 전원이 일찍 차단되었고 이른 오후까지 대부분의 기차가 맨해튼과 브루클린 사이를 운행하지 않았습니다. 여기에서 주요 소스에서 최신 실시간 대중 교통 업데이트를 받으십시오.

728x90
반응형
LIST

'널 어디로 분류하면 좋을까' 카테고리의 다른 글

ㄹ호홀호  (0) 2022.12.16
펌) 사설 요양원 내 CCTV 설치를 의무화 해주세요  (0) 2022.03.25
요새 사회 분위기  (0) 2022.03.13
냥튜브 상위호환  (0) 2022.03.13
서울 사이버펑크 2018  (0) 2022.03.13